본문 바로가기
info/Figure

'귀멸의 칼날' 간로사 꿀리 & 후지카와 미야를 눈짓으로 입체화, 특징적인 정복도 재현

by anigamemate 2021. 5. 6.
반응형

고토게 코요하루 원작에 의한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에 등장하는 간로지 밀리, 후지카와 미야의 피규어가, 메가 하우스가 전개하는 피규어 시리즈 「르컵」으로부터 10월 하순에 발매된다.

눈을 치뜨고 올려다보듯이 하고 앉는 모습이 특징인 피겨 시리즈 르컵.감로사 밀리는 부드러운 표정과 가슴께가 벗겨진 정복 등 데포르메 안에 특징이 잘 포착됐다.후지카와 미야는, 히죽 웃는 얼굴로, 인상적인 눈매와 온몸의 상처 자국도 세밀하게 재현되었다.목 부분은 모두 가동식으로 되어 있어 상황에 맞추어 얼굴의 방향을 바꿀 수도 있다.같은 르컵시리즈의 탄지로, 네즈코, 젠이츠, 이노스케 등과 나란히 작품의 세계관을 즐겨보자.

가격은 세금 포함 각 3278엔.상품은 전국의 취미숍과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된다.애니메이트 한정 특전에는 「병풍풍 카드」가 준비되어 프리미엄 반다이와 메가 트레 숍 한정 판매의 2종 세트에는, 미니 방석 2종이 부속된다.상품 예약은 각종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서 내일 5월 7일 10시에 시작.

 

https://natalie.mu/comic/news/427206

 

「鬼滅の刃」甘露寺蜜璃&不死川実弥を上目遣いで立体化、特徴的な隊服も再現

吾峠呼世晴原作によるアニメ「鬼滅の刃」に登場する甘露寺蜜璃、不死川実弥のフィギュアが、メガハウスの展開するフィギュアシリーズ「るかっぷ」から10月下旬に発売される。

natalie.m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