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Book

'거인용 진격의 거인'이 '출간된 최대 만화책'으로 기네스 세계기록으로 인정

by anigamemate 2021. 5. 24.
반응형

이사야마 하지메 「진격의 거인」의 대형판 단행본 「거인용 진격의 거인」이, 「출간된 최대의 만화책」("Largest comic book published")으로서 기네스 세계 기록으로 인정되었다.

「거인용 진격의 거인」은 통상 단행본의 약 36배의 면적으로, 거인화한 엘렌이 읽는 것을 상정해 제작된 것이다.'진격의 거인'의 마지막 회를 띄우는 일환으로 3월 6일 출시돼 판매 2분여 만에 매진됐다.가로 70cm 세로 1m, 무게 13.7kg의 크기에 100권이 팔렸을 때 기네스 세계기록으로 인정돼 화제를 모았다.

「진격의 거인」담당 편집·카와쿠보 신타로씨는 「선전부로부터 제안을 받았을 때는 「어, 진격 팬이라면 여유있게 달성해 주겠지요」라고 대답했지만, 실제로 가격과 책수를 듣고 내심 두근거리고 있었다.결과는 여러분이 아시다시피 2분도 걸리지 않고 완매, 그리고 기네스 달성이 되었습니다」라고 코멘트.또 기네스 세계기록 공식 인증원 데라니시 라라 씨는 세계 만화문화를 이끄는 일본에서 이 기록이 달성된 것은 개인적으로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제작 그 자체 과정에서의 고생은 물론 측량사의 정확한 계측 데이터나 판매증명 등 세세하게 규정된 증거물을 제출할 필요가 있어 인정받기까지의 길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여러분의 뜨거운 열정이 있어야 기네스 세계기록 달성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https://natalie.mu/comic/news/429389

 

「巨人用 進撃の巨人」が、「出版された最大の漫画本」としてギネス世界記録に認定

諫山創「進撃の巨人」の大型版単行本「巨人用 進撃の巨人」が、「出版された最大の漫画本」(“Largest comic book published”)としてギネス世界記録に認定された。

natalie.m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