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Ani

"히로아카 '윈드 오케스트라 콘서트 2 년만에 개최 야마시타 다이 & 오카모토 노부히코 출연

by anigamemate 2021. 6. 8.
반응형

호 리코시 코헤이 원작에 의한 애니메이션 「나의 영웅 학계 "이벤트"TV 애니메이션 「나의 영웅 아카데미아 '윈드 오케스트라 콘서트 2021'가 7 월 17 일에 도쿄 · 도쿄 예술 극장 콘서트 홀에서 상연된다.

TV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윈드 오케스트라 콘서트는 애니메이션 히로아카의 극중곡으로 엄선된 악곡을 취주악으로 라이브로 연주하는 행사.'You Say Run'이나 '내가 왔다!!' 등 인기 악곡의 취주악 버전을 즐길 수 있다.2019년 8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첫 콘서트 이벤트로 공연된 데 이어 이번에 재연된다.

지휘는 마츠무라 히데아키, 연주는 도쿄 다카나리 윈드오케스트라가 담당.「히로아카」의 극중 음악의 작곡가·하야시 유우키가 네비게이터로서 악곡 해설을 실시한다.또 미도리타니 데히사역의 야마시타 타이키, 폭호 카츠미역의 오카모토 노부히코에 의한 토크 코너도 실시된다.티켓의 최고 속도 선행 추첨 예약은, 오늘 6월 8일 정오부터 개시.

TV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윈드 오케스트라 콘서트 2021

일시 : 2021년 7월 17일 (토) 14:00 공연(13:15 개장)

공연장 : 도쿄도 도쿄예술극장 콘서트홀

라이브 네비게이터 : 하야시 유키

토크 게스트 : 야마시타 타이키 (미도리다니 데히사 역), 오카모토 노부히코 (폭호 카츠미 역)

지휘 : 마츠무라 히데아키

취주악: 도쿄조세이 윈드 오케스트라

요금 : 전석지정 6000엔

https://natalie.mu/comic/news/431528

 

「ヒロアカ」ウインドオーケストラコンサート2年ぶりに開催、山下大輝&岡本信彦出演

堀越耕平原作によるアニメ「僕のヒーローアカデミア」のイベント「TVアニメ『僕のヒーローアカデミア』ウインドオーケストラコンサート2021」が、7月17日に東京・東京芸術劇場コンサート

natalie.mu

 

반응형

댓글